개인적으로 이게 그렇게 크게 사과할 일인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
특별히 누구 팬이 아닌지라 친목을 절대 하면
안된다는걸 몰라서 그런가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드는데..
어쨋든 저격한듯한 글귀를 올린건 좀 그랬지만요.
어쨋든 사과했으니 다음부터 팬들과 이런일로 트러블이 없어야 겠네요.
안녕하세요 예린입니다.
먼저 제 경솔한 행동에 대해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데뷔초부터 항상 찾아와 주시던 팬 분들이 있으셨고 항상 챙겨주시고 자주, 오래 보다 보니 그 분들과 많이 가까워지게 됐어요.
저를 자주 찾아와주시고 챙겨주시는 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잘해드리고 싶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은 제 욕심과 마음에 했던 행동들이었는데 그 일들이 이런 상황을 만들 줄은 몰랐습니다.
그런데 팬 여러분들의 댓글을 곰곰이 읽어보며 이러한 제 생각이 짧았고 행동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게 됐어요.
제가 했던 행동들을 다시 되짚어 보고 여러분들의 입장에선 어떠셨을까 하고 생각해 보았습니다. 많이 섭섭하시고 속상하시고 상처받으셨을거라 생각해요.
직접 와주시는 팬분이든,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응원해주시는 팬분이든 저를 응원해주시는 마음은 같은데 제 경솔한 행동 때문에 많은 분들이 상처를 받으신 것 같아 정말 죄송합니다.
정말 잘못한 일인 것을 깨닫고 많이 반성하고있어요. 제 생각과 행동이 많이 부족했습니다.
행동 하나하나 더 깊게 생각하고 조심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그리고 팬들을 향한 글귀 사진이라 말씀하신 것은, 사실 최근에 저에 대한 이런 저런 글들을 보고 상처받고 속상해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책에서 그 글귀를 읽게 되었는데, 제 자신한테 해주고 싶은 말이라고 생각하고 공감하는 마음에 sns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것을 특정 팬분들을 향한 말이라고 느끼시게 했다면 그것 또한 제 행동에서 나온 오해이니 저의 잘못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저는 팬여러분의 반응들도 다 보고 모니터링을 많이 하고 있어요.
팬 여러분들의 응원과 의견에서 많은 힘도 얻고있고 팬 여러분들께 항상 배워나가고 있습니다.
또, 팬여러분들이 저를 많이 생각해 주시고 아껴 주시는 것도 잘 알고, 저 역시도 팬 여러분들에게 항상 감사하고. 팬 여러분을 많이 아끼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 모습 보여 드리려했는데, 제 행동으로 인한 이런 일들로 마음 상하게 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린 올림
-15& 공식팬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