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정말 오랫만에 과거사진 관련 글을 올리네요. 제 게시물 중 가장 악플이 많이 달리는 곳이죠..ㅋ
제가 성형전이라는 제목을 쓴 것에 대하여 말이 있는 댓글이 있는데.. 그냥 제목 통일하려고 쓴 것일 뿐입니다.
실제로 성형했다고 생각되는 분도 있지만 아닌 분은 본문에 아닌 것 같다고..(사실 여부가 아닌 개인 생각)
글을 올렸는데.. 아무래도 논쟁이 많이 되는 것 같네요.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요즘 마리텔에 예코치로 활동하고 있는..운동인(?) 예정화님.. 얼굴도 귀엽고 몸매.. 몸매야 뭐 진짜 좋져 ㅋㅋ
근데 전 뭐니뭐니해도 성격이라고 해야하나? 말투도 귀엽고 약간 백치미(?) 가 있어서 호감이더군요. 솔직히 진짜 귀엽더라구요.
성형.. 제 생각에 코는 한 것 같은데 하고도 이쁘진 않아요. 얼굴에서 가장 옥의 티라고나 할까..
그나마 나머지가 이뻐서 코가 그나마 미워 보이지 않는 것 같은..? (사견일 뿐입니다)
사실 성형보다는 포토샵을 많이 하는 것같아요. 비율 같은... 본인의 말로는 일상사진은 하지 않는 다고 하는데.. 흠흠..
예정화님의 한달 수입이 외제차 2대 값이라는 글을 어디서 봤는데 부러워요 ㅠㅠ
다들 아시듯이 예정화님은 부산이 고향이고 현재에도 부산에 살고 있습니다.
해운대 마린시티 제니스에 살고 있음. 예정화님이 하는 쇼핑몰이 있는데 (예너비) 거기 사진이 거의 집안에서 촬영된 것이더라구요..
어쨋든.. 사족은 이까지만 달고 사진 구경하러 가시겠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예정화 사진>
<좌측의 최근 비키니 사진과 우측 과거 사진 비교>
성형차이 라기 보다는 뽀샵차이..?
<동아대 시절 예정화가 올린 사진>
<예정화를 유명하게 해준 사격장 튓태녀 사진>
<예정화 증명사진>
<부산 마라톤 대회에서 기사 사진(좌측)과 비교되는 우측사진>
<열심히 방송하는 최근 예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