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좋으면서도 싫은 기분이 드네요. 우선 웹툰이 완결나지 않은 상황에서 드라마에서 어떤 결론이 날지 궁금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연기력이겠죠.
치인트는 큰 사건이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뭔가 티나지 않으면서도 복잡 미묘한 심리적인 사건이 일어나기 때문에
그것을 연기력으로 표현하려면..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를 캐스팅 하는게 1순위 인 것 같습니다.
물론 싱크로율도 중요!!
제작사는 신의퀴즈를 만든 에이트웍스라고 하며 유명한 작가님이 집필중이신데, 이번달에는 초고를 끝내고
캐스팅작업에 들어갈 것같다고 합니다.
캐스팅할때 말이 많을 것 같죠? 제발 제작사측에서 말도 안되는 연기력도 안되는 아무나 갖다 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원하는 캐스팅을 그럼 보여드릴께요!
1. 홍설 - 홍설은 정말 오연수가 0순위 아닌가요? 저는 볼때 오연서 생각하면서 보는데..
2. 유정 - 유정은 연기력이 누구보다 중요하므로 연기력이 뛰어난 남자배우. 이수혁 분위기 있고 괜찮음. 지창욱도 괜찮지 않나요?
3. 백인호 - 유정이나 홍설보다 캐스팅이 어려운게 백인호인거 같음. 섬섬옥수이면서 선이 너무 굵지도 얇지도 않으면서 외국인인데 한국말 잘하는 금발의 연기자. 파비앙이 완벽하진 않은데 딱히 파비앙 대체할 인물이 떠오르질 않음. 솔직히 이민기가 딱인데 이민기 군대감..
4. 백인하 - 유인영이 딱인듯. 백인이면 더 좋겠지만 현재로써는 외국인 여자중에 연기력되면서 한국말되는 사람이 음슴.
5. 장보라 - 남보라. 이미지도 잘 맞고 이름도 보라-보라 라서. 보라는 귀엽고 발랄한 인상이면 누가해도 좋을듯
6. 권은택 - 잘생겼으면서도 머리가 단단해보이는 고경표. (+ 착해보임)
7. 강아영 - 김소은양도 주조연급이라 강아영같은 완전 조연은 안할꺼 같고, 박보영역시 주연급이라 안할꺼 같긴함.
아역배우 김소현도 어울릴꺼 같네요.
8. 홍준 - 서강준도 이제 급이 있다고 안할려 그럴지도..
9. 오영곤 - 유정다음으로 연기력 필요. 약간 와일드한 이미지 오정호가 딱!
10. 김상철 - 처음엔 키를 생각해서 이기우를 하려고 했는데.. 이기우는 김상철하기엔 너무 잘생겼음. 그래서 손진영.
11. 하재우 - 바로 은근히 찌질한 역 잘어울림.
12. 손민수 - 개인적으로 미즈하라키코가 딱일꺼 같은데 없고.. 이 배역은 연기력이 필요하므로 남지현양..
유정이 그동안 물망에 올랐던 인물과 너무 다르긴 해도 좀 잘어울리지 않나요??
제발 캐스팅 관계자들이 한번이라도 이 글을 봤으면
관계자분들아.. 아이돌 다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