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미투운동도 있고 해서 찌라시로 뭐가 오면 덜컥 하는 마음이 드는데.. 아니나 다를까 단톡방에서 강다니엘 어쩌고 하길래.. 왜 또 무슨 일이 터졌나 하고 봤더니.. 정말 황당한 찌라시가 왔더라구요. 제가 프로듀스 101 시즌2를 애청하고 투표도 열심히 했지만 막상 데뷔하고 나니 관심이 사라져서 누가 됐는지 요즘 무슨 곡을 내고 있는지 전혀 모르고 있다가 오늘 오랜만에 급 검색을 해봤네요.
찌라시 내용은 뭐냐면 워너원이 엠넷 스타라이브에서 방송 사고가 나서 마이크가 꺼진줄 알고 멤버들 끼리 잡담을 한게 그대로 나가서 팬들이 다 들었다 뭐 이런건데..
검색해보니 엠넷 스타라이브가 뭐냐.. 엠넷에서 하는 온라인 팬미팅이라는데 브이앱 같은건가봐요. 그리고 워너원이 첫 게스트였던 모양..
저는 찌라시를 오늘 받았는데 스타라이브는 4~5일 전에 했네요. 내용인 즉슨...
박우진 왈 "나 아침에 똥쌌어"
강다니엘 왈 "정산 20% 덜 들어왔다"
인데 이게 기사가 떴는데 기사 내용에는 똥 얘기는 빠져있고 ㅋㅋㅋㅋ 강다니엘군이 "왜 우리는 정산을 받지 못했는가" 라고 하고 박지훈군이 "왜 우리는 20%만 받아가는가" 라고 했다니.. 찌라시가 잘못된건지 기사가 잘못된건지 모르겠네요. 아래는 제가 받은 찌라시 입니다.
지금 워너원 활동 시작한지가 언젠데 아직도 정산을 못받았다니?!! 연예계 계약이 의외로 너무 허술하네요. 정산도 언제 된다는 조항이 명시 되어 있어야 할 것 같네요. 소속사 주고 싶을때 주다니.. 그럼 아예 30년 뒤에 주지?! 참.. 그리고 박우진군.. 쾌변 축하드립니다.
Yomi's Pray의 모든 포스팅은 불펌금지 입니다